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산시, 봄꽃·농어촌 체험휴양마을 팸투어 진행
상태바
서산시, 봄꽃·농어촌 체험휴양마을 팸투어 진행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17.05.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후기 블로그 등 홍보 효과 기대


 서산시가 가족단위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다.
 시는 여행블로거 기자단 및 가족 3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봄꽃과 농어촌체험휴양마을을 주제로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인터넷과 SNS 등 온라인에 노출이 덜 된 아름다운 봄꽃 관광지와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는 어촌체험 휴양마을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첫째 날에는 간월암, 간월도 유채꽃단지, 해미읍성 전통문화 프로그램, 문수사 겹벚꽃 터널을 관람했다. 이어 아이스 플랜트농장에서 아이스 플랜트 수확체험, 아이스 플랜트 비누 만들기 체험을 하고 초록꿈틀마을에서 숙박했다.
 둘째 날은 잠홍 저수지 둘레길을 트레킹하고 지곡중리 어촌체험마을에서 감태 초콜릿만들기와 깡통열차 마을투어를 체험했으며 창작예술촌을 들러 전시회를 관람하기도 했다.
 또 이들은 감태, 꽃게장, 지곡 중왕리 낙지요리 등의 서산지역의 다양한 향토음식을 즐기며 그 맛에 흠뻑 취하기도 했다.
 이번에 진행된 팸투어의 참여자들은 전문적으로 우리나라의 구석구석을 취재하고 후기를 블로그에 소개하는 여행 블로거로 알려져 지역 관광자원 홍보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시는 이번 팸투어에서 제시된 의견을 바탕으로 가족단위 관광상품 개발에 적극 나서는 한편, SNS 등을 통해 서산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