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구의회 조동탁의장 전국매일 창간 20주년 축사
상태바
강동구의회 조동탁의장 전국매일 창간 20주년 축사
  • 이신우기자
  • 승인 2017.06.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의회 의장 조동탁입니다.

전국매일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20년 동안 불편부당의 자세로 지역 사회의 이익을 대변하고, 올바른 언론을 구현하기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오신 전국매일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사회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동시다발적으로 흘러나오는 정보와 가짜뉴스 등으로 인해 거짓과 진실을 판별하기가 매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언론의 신뢰도 역시 계속해서 하락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와 지방화 시대에 걸맞은 맞춤형 정보, 심도 있는 취재를 통한 사회 비판과 대안 제시 등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언론이 필요합니다.

전국매일이 지금까지 지켜온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앞으로도 변함없이 견지하여 시대가 요구하는, 누구나 믿고 볼 수 있는 참언론이 되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강동구의회 역시 항상 연구하고 공부하는 모습으로 의원 전문성과 의회 경쟁력을 강화하고, 현장․민생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기대와 신뢰에 보답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전국매일의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공정한 보도와 논평, 독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 풍성하고 깨어있는 기획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