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초교‧공원 6곳‘이동식 물놀이장’ 운영
상태바
중랑구 초교‧공원 6곳‘이동식 물놀이장’ 운영
  • 이신우기자
  • 승인 2017.07.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솔‧망우‧명목‧묵동초교 및 용마폭포‧능산공원등

 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지역 내 4개 초등학교와 2개 공원을 찾아가는 이동식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 이 물놀이장은 중랑구시설관리공단에서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새솔초등학교 운동장, ▲26일에서 30일까지 망우초등학교 운동장, ▲8월2일부터 6일까지 면목초등학교 운동장,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용마폭포공원, ▲8월16일에서 20일까지 묵동초등학교 운동장, ▲8월25일에서 27일까지 능산공원에서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이며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까지로 에어풀 수영장 2기, 워터슬라이드 5기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장에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요원 및 자원봉사자가 별도로 배치된다.

한편 구는 지난해 6월에 중랑천 둔치 장안교 상류에 중랑천 물놀이장을 개장해 개장 첫해 5만 여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내근린공원과 봉수대공원에 대형 물놀이장을 추가 조성 중에 있다.

나진구 구청장은“찾아가는 물놀이장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동심의 놀이 시설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중랑을‘아이키우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