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판매서비스 품질지수 5년째 1위
상태바
판매서비스 품질지수 5년째 1위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7.07.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7년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고객접점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23일 쉐보레에 따르면 최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Dale Sullivan) 부사장을 비롯, 한국지엠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5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는 것.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고객접점부문 내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배려,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등을 포함한 8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