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머드, 대학생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함께합니다”
상태바
“보령머드, 대학생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함께합니다”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7.07.27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
한동대 신유정외 2명 ‘대상’ 선정

▲충남 보령시는 지난 25일 머드박물관에서 보령머드축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충남 보령시는 지난 25일 머드박물관에서 보령머드축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머드축제 콘텐츠 및 공격적 마케팅 개발방안으로 도입이 가능한 체험, 공연, 전시 등 축제관련 프로그램과 국내·외의 효과적 홍보방안, 이슈화 등 차별화되고 독창성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참가 신청을 받아, 지난달 1차 심사결과 44개팀 중 9개 팀이 선별됐고 이날 2차 제안서(PT) 발표는 제안의 참신성과 차별성의 ‘창의성’, 구체성과 연계성 등 ‘실현 가능성’, 계획의 우수성, 내용의 충실성과 같은‘체계성’등 3가지의 기준으로 평가했다.


 대상은 ‘머드로 함께 이길’주제로 한동대 신유정외 2명의 학생 ▲최우수상은 ‘보령으로 와보령’이란 주제로 국제예술대 김우영, 인천대 김완수 학생 ▲우수상으로 ‘머드길만 걷자’김남도외 2명, ‘잇츠머드타임’ 장미원외 1명, ‘카카오톡 이모티콘 홍보’강혜민 ▲장려상으로 ‘우리모두 열렬하게’고아라외 1명, ‘머드패스, 보물찾기’이상윤외 3명, ‘HQB’강민수, ‘미션 골든벨을 울려라’김예지가 차지했다.


 대상을 받은 신유정 학생은‘머드로(路) 함께 이길(steet)’은 놀이와 쾌감을 주는 보령머드축제가 편안하고 안락한 여가공간, 관광객의 유형까지 분석해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머드포레스트(산책로) ▲예술을 체험하는 머드런웨이, 롤러체험 등 머디스트(아트) ▲머드마켓, 카페 등 먹고 구경하고 쇼핑하는 유형인 겟잇머드(get·eat) ▲기존 머드광장 체험 프로그램인 머드홀릭 등 4가지 유형으로 나눠 축제 공간 확대 및 문화예술 축제로 자리매김 하길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