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가 2017년 상반기에 실시했던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조사 결과 전남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최초 수신 상태, 상담진행 및 응대 태도, 끝맺음 3개 분야로 구분해 평가했다. 전국 시·군·구으로 평균 91.9점에 비해 월등히 높은 98.3점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은희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적인 상담과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청소년전화 1388에 더욱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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