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우수기관'
상태바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우수기관'
  • 권상용기자
  • 승인 2017.09.07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가 2017년 상반기에 실시했던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조사 결과 전남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전화 1388 친절도 최초 수신 상태, 상담진행 및 응대 태도, 끝맺음 3개 분야로 구분해 평가했다. 전국 시·군·구으로 평균 91.9점에 비해 월등히 높은 98.3점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김은희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나 전문적인 상담과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청소년전화 1388에 더욱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