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 추석명절 전통시장 이벤트 ‘풍성’
상태바
광진구 추석명절 전통시장 이벤트 ‘풍성’
  • 이신우기자
  • 승인 2017.09.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수용품 최대 5~30% 할인판매 및 경품증정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12일동안 전통시장에서‘추석 명절 전통시장 이벤트’행사를 갖는다.

 

구는 자양·중곡·영동교·노룬산·화양제일시장 등 인정시장 5개소와 미인정 시장인 면곡시장 등 6개 전통시장에 부대행사와 문화행사, 홍보비, 경품비 등을 지원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고객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수용품을 구 입할 수 있도록 점포별 최대 5~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수용품을 판매하고, 물품 구매 우수고객에게는 경품을 증정하고 응모권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행사도 마련돼 있다.

 

26일 중곡제일시장에서는‘제기차기’와‘동전던지기’대회가 열리며, 22일, 27일과 30일에는 각각 면곡시장, 화양제일시장과 영동교시장에서‘송편빚기’행사가 열린다. 21일, 22일은 각각 중곡제일시장, 면곡시장에서 노래자랑이, 27일 화양제일시장에서는‘팔씨름대회’와‘시장 노래자랑’행사가 열린다.

 

또 28일 자양전통시장에서는 포토이벤트도 열려 전통시장을 방문한 고객과 흥겨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는 이번 전통시장 이벤트 기간 중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하기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주말 제외) 3일동안 중곡제일, 자양, 영동교 등 8개소 전통시장에서‘추석명절 직원 장보기’도 실시한다.

 

한편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구의3동 테크노마트 맞은 편 구의공원에서 인제, 영광, 보은, 보령, 양평, 익산, 문경 등 7개 자매도시와 지역 내 중곡제일 ․ 자양 전통시장이 참여한 가운데‘추석맞이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가 열린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이번 행사로 전통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알뜰하게 장도 보고 재밌는 문화행사에도 참여해 명절의 정취를 느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