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영등포구의회, 제203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영등포구의회, 제203회 임시회 개회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09.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영등포구의회(의장 이용주)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03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임시회 첫날인 22일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203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제203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회의록 서명 의원 선출의 건을 처리한다. 이어 25일 상임위원회 별 조례안 심사와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마지막 날인 26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안건을 처리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한다.

이번 임시회에는 ▲영등포구 작은도서관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강복희 의원 발의) ▲영등포구 심폐소생술 교육에 관한 조례안(박유규 의원 발의) ▲영등포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정부조직법 개정에 따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등 일부개정조례안 ▲영등포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5건의 조례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한편, 의회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진행 중인 회의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생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C나 스마트폰에서 영등포구의회 홈페이지(http://www.ydpc.go.kr)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영등포구의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본회의 및 상임위원회 회의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