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송파구, 가슴 따뜻한 자원 봉사 사연 공모
상태바
송파구, 가슴 따뜻한 자원 봉사 사연 공모
  • 박창복기자
  • 승인 2017.10.2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자원봉사를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과 따뜻한 사연을 더 많은 주민들과 공유 하고자 ‘자원봉사 미담사례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구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 분위기 형성을 위해 해마다 미담사례 공모전을 열어 시상하고 있다.

 

이에 오는 27일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자원봉사 경험과 이야기들을 접수 받을 예정이다. 

 

미담사례 공모전에는 송파구민을 포함해 송파구에서 자원봉사 활동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제 역시 자원봉사를 통해 얻은 즐거움, 보람, 우정, 꿈 등 잔잔한 웃음과 감동이 있는 사연을 산문 형태로 자유롭게 풀어내면 된다.

 

신청은 송파구자원봉사센터 참가 신청서와 함께 송파구자원봉사센터 공식 이메일(songpavc@naver.com)이나 직접 방문, 우편 접수 받는다.

이렇게 모아진 사연들은 심사를 거쳐 송파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songpavc.or.kr)를 통해 11월 17일 발표예정이다.또, 선정작은 12월‘송파구 자원봉사자 대축제’에서 시상하며 송파구자원봉사센터회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응모 형식 등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songpavc.or.kr /☏02-2202-136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송파구 박찬옥 복지기획팀장은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온 주민들의 가슴 따뜻한 사연을 기다리겠다” 며 “구는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의 원활한 활동과 자원봉사문화 정착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