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내달 10일까지 공모
선정 아이디어 경영계획 적극 반영
선정 아이디어 경영계획 적극 반영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고객서비스제도 및 이용편의 시설 개선과 서비스 품질향상, 고객가치 실현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혁신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응모방법은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응모신청서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를 첨부해 메일(verygood@ictr.or.kr)로 내달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심사결과는 내달 22일 공사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응모된 작품을 대상으로 최우수상 1명(상품권 20만 원), 우수상 2명 (상품권 15만 원), 장려상 2명(상품권 10만 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사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차별화한 CS몰입환경 체계 구축을 위해 내년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문의사항: 인천교통공사 고객지원팀(☎ 032-451-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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