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논산시의회, 제191회 임시회... 행정사무감사 계획안 작성
상태바
논산시의회, 제191회 임시회... 행정사무감사 계획안 작성
  • 논산/ 박석하기자
  • 승인 2017.10.2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논산시의회(의장 김형도)는 25일 제191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7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2017년 논산시 행정사무감사 계획안 승인 및 김만중 의원이 대표발의한『논산시 연산 화악리의 오계 보호육성에 관한 조례안』과 논산시장이 제출한『논산시 감사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등 총 8건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심의할 예정이다.
 임시회 의사일정은 첫날인 25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에서 행정사무감사 계획안을 작성하고, 26일은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심사했다.
 마지막 날인 27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안건을 심의 처리한 후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김형도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월 고구마축제와 연산대추축제, 강경젓갈축제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며, 특히 다양한 젓갈의 맛과 강경 근대역사문화를 소개하는 등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보여준 강경젓갈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한 황명선 논산시장과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치하를 표했다.
 아울러 올해 시정 주요사업들이 잘 마무리 돼 시민들에게 만족스러운 성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