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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교육청,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 실무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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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교육청,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 실무자 교육
  • 고양/ 임청일기자
  • 승인 2014.02.27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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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택윤)은 최근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및 국민신문고 시스템 사용방법’에 관한 실무자 교육을 실시했다. 조영기 경영지원과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은 창의지성으로, 행정은 섬김으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민원사무 처리 사전 독촉장 발부제’, ‘민원처리 코칭 서비스’, ‘Angel-Call 서비스’, ‘민원답변 사전 심사제’ 등을 실시하고 민원안내 전담직원 지정 및 부서 자리를 재배치하는 등 민원인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다양한 정책들을 추진해 왔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수요자 중심의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추진해 나갈 것임”을 명심하고 각부서 민원업무담당자 및 민원처리담당자가 민원을 처리할 때는 섬김의 자세로 일어서서 민원인을 맞이하고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하고 긍적적으로 답변해 고객감동의 행정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교육은 ‘섬김의 행정’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민원행정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경기도교육청북부청사 총무과 공보민원담당의 협조로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 방안 및 국민신문고 시스템 사용방법’에 관한 실무자 중심 맞춤형 현장 방문교육 형태로 실시됐으며, 참석자들로부터도 호응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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