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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서비스 역량강화" 계양구, 하반기 친절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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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서비스 역량강화" 계양구, 하반기 친절교육
  • 인천/ 김상규기자
  • 승인 2017.12.01 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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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9일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80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한 2017년 하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외부 전문 강사(권서희)를 초빙하여 ‘민원인이 만족하는 친절행정 서비스’라는 주제로 민원행정의 중요성과 M.O.T 서비스 전략, 불만고객 응대요령 등 고객이 감동하는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참석 직원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구 관계자는 “매년 상하반기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아직도 미흡한 점이 많다”며 “친절교육 뿐만 아니라 각종 친절 관련 시책 등을 발굴하여 최상의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계양구는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조사결과 2015년 72.2점에 비해 13.2점이 오른 85.4점으로 2년간 민원행정서비스가 크게 개선된 것으로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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