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금천구, 홀몸어르신·아동을 위한 따뜻한 연말 선물
상태바
금천구, 홀몸어르신·아동을 위한 따뜻한 연말 선물
  • 백인숙기자
  • 승인 2017.1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산업단지공단, 홀몸어르신·아동을 위한 700만원 상당 사회공헌활동 펼쳐

-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에서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여름캠프를 위한 사업비 450만 을 지원했다. 사진 왼쪽부터 홍보마케팅과 김홍민 공모사업팀장, 멘토지역아동센터 장희숙 센터장,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심광섭 기획총괄팀장.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13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로부터 연말을 맞아 홀몸어르신과 지역아동을 위한 따뜻한 선물을 받았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멘토 지역아동센터와 시흥2동주민센터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 사회공헌활동 전달식이 각각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심광섭 총괄기획팀장과 금천구청 홍보마케팅과 공모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먼저 한국산업단지공단은 멘토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2018년 지역아동센터 초등저학년 여름방학 캠프’를 위한 사업비 450만 원을 전달해 지역 아이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미리 선물했다.

 

이어 시흥2동주민센터에서는 25명의 홀몸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1인당 10만 원씩 2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원했다.

 

사회적 책임 선도와 일상생활 속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인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올해 5월 ‘사랑콕 나눔콕’ 이라는 사회 공헌사업 브랜드 개발을 통해 한층 더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금천구에는 2015년부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심광섭 기획총괄팀장은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한 금천구와 업무적으로 많은 협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기회로 지역 주민을 위해 힘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천구와 좋은 인연을 이어가면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홍민 공모사업팀장은 “올해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설, 추석, 연말 세 번에 걸쳐 총 900만원 상당의 기부를 해줘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 “이번 기부 역시 홀몸어르신들과 저소득가정의 아이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홍보마케팅과(2627-110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