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황은성 안성시장 ‘여성 사회권익’ 공로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여성 사회권익’ 공로
  • 용인/ 유완수기자
  • 승인 2018.01.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여성단체協으로부터 ‘감사패’
봉사 등 유공자 9명도 표창장 수여

 경기도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는 8일 지난해의 활동을 돌아보고 2018년 활동계획을 밝히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 위한 화합의 시간과 정기총회를 가졌다.


 평소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 활동에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안성시 여성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권익 증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는 황은성 안성시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안성지역 발전을 이끄는 여성 리더들을 격려하고 협의회의 발전과 봉사활동에 애쓴 유공자 9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의 2017년 회계 및 사업운용에 관한 감사보고와 2017년 주요사업 실적보고 및 2018년 사업 계획 논의가 진행됐고 안성시의 여성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의 노고와 안성시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발전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


 이정옥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여성지도자역량강화사업·아름다운 안성만들기 환경정화활동·이웃돕기·김장나누기행사·학교폭력성폭력예방교육·저출산극복 홍보·각종 시책추진 캠페인전개 등의 다양한 행사 추진과 바우덕이축제 시 전통차 판매 수익금으로 아동노인복지시설에 위문품 등을 전달 할 수 있었던 것은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이 있어 가능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안성시의 사회적 약자 뿐 아니라 안성시민들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