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발대식
상태바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발대식
  • 논산/ 박석하기자
  • 승인 2018.01.22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논산시는 최근 제3기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논산 알리기 활동을 시작했다.


 충남 논산시(시장 황명선)는 최근 제3기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논산 알리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위촉장 수여, 활동소개, 선샤인랜드 및 딸기농장 견학·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서포터즈들은 한류문화를 접목한 병영테마파크인 선샤인랜드를 방문해 논산의 저비용 고효율 킬러콘텐츠인 서바이벌체험, VR체험 등 즐기고 1950년대 옛 시가지를 그대로 재현한 드라마촬영장소 등 이색적인 볼거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논산관광의 현주소를 꼼꼼히 살폈다.


 이어 딸기농장을 방문해 딸기의 맛과 향을 흠뻑 즐길 수 있는 청정 논산딸기 수확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들었다.
 올해 3기를 맞은 논산시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논산의 다양한 관광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콘텐츠 발굴은 물론 생활 속 불편사항 제보까지 발로 뛰며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활동하게 된다.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과 외국인, 대학생, 주부, 빅블로거 등 다양한 직종은 물론 논산에 남다른 열의를 갖고 있는 타지역 거주자도 다수 포함돼, 시민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함께 공유하며 최적의 홍보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