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착한가게 107호점-108호점" 현판식 개최
상태바
철원군 "착한가게 107호점-108호점" 현판식 개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8.01.2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오대쌀 핫도그, 천호 닭강정 착한가게 동참, 훈훈한 감동


강원, 철원군은 철원오대쌀 핫도그(대표:윤고은/소재지:동송읍 금학로 218번길 12)가 착한가게 철원107호점, 천호 닭강정(대표:김천호/소재지:동송읍 금학로 218번길 7-1)이 철원108호점으로 지난24일(수)현판식을 가졌다. 


윤고은 철원오대쌀 핫도그 대표는 “지역복지를 위한 협의체 활동과 착한가게 홍보를 보고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는데 현판식까지 마련해 줘서 고맙다.”며, 앞으로 따뜻한 철원을 위해 작지만 힘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천호 천호 닭강정 대표도 “어려운 이웃과 우리지역을 돕는데 동참하고 싶어 가입하게 되었다. “이와 같은 기부에 다른 가게들도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신우철 동송읍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요즘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착한가게 등록 문의를 하신다. 철원오대쌀 핫도그, 천호 닭강정도 직접 참여의사를 밝히셔서 감사드린다. 철원군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더 많은 가게가 동참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정과 나눔이 풍성하고 살만한 철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경산 동송읍협의체 민간위원장도 “철원군 착한가게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많은 자영업자, 소상인분들의 기부실천으로 행복한 철원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주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따뜻하고 행복한 철원이 되고 있어 행복하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33-450-5743,4641)로 문의바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