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카페리선에 ‘품격’을 더하다
상태바
카페리선에 ‘품격’을 더하다
  • 목포/ 권상용기자
  • 승인 2018.02.27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제주 ‘퀸메리호’ 내달 6일 첫 취항
영화·공연장·오락·샤워실·편의점 등
편의시설·호화 인테리어 ‘매력요소’

 언제나 새로운 해상여행을 선도하는 씨월드고속훼리(회장 이혁영)의 ‘퀸메리호’가 내달 6일 드디어 첫 취항을 한다.


 ‘퀸메리호’는 그동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씨스타크루즈’를 대체할 선박으로 최신의 안전운항 시스템이 설치된 국내 최대·최고·초호화의 고품격 유럽형 크루즈 카페리선이다.


 ‘퀸메리호’는 국내 여객선 중 여객구역이 최대인 선박으로, 럭셔리한 다양한 객실이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전9시에 연중무휴로 운항되며 기존 운항선박보다 40분이나 줄어든 운항시간은 제주에서의 여행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무엇보다도 이번 ‘퀸메리호’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마치 고급호텔에 온 듯한 호화로운 인테리어와 고객의 입장에서 배치된 다양한 편리한 시설이다.


 눈앞에 펼쳐진 탁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CJ그린테리아, 향긋한 한 잔의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트 카페, 여행의 활력을 더해줄 오션뷰펍(생맥주/수입맥주코너)은 고객들의 제주여행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또한, ‘퀸메리호’만의 특별한 영화관, 공연장과 안마실, 오락실, 샤워실, 편의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다보면 다도해를 지나 제주로 향하는 시간들이 해상여행의 낭만으로써 색다른 추억으로 선사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