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남동구, 제28회 구민상 후보자 내달 23일까지 추천
상태바
남동구, 제28회 구민상 후보자 내달 23일까지 추천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18.02.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남동구가 내달 23일까지 ‘제28회 구민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제28회 구민상은 ‘제28회 남동구민의 날’과 ‘개청 30주년’을 맞아 ▲사회봉사 ▲효행 ▲문화예술 ▲교육·체육 ▲산업진흥 ▲대민봉사 등 6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구민들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수상자는 각 분야별 1명, 총 6명으로 ‘남동구 구민상 조례’에 의한 예우와 함께 부상으로 상패가 수여된다.
 후보자는 주민의 경우 거주지 동장의 추천을, 기관·단체 구성원의 경우 기관 및 단체장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남동구에 2년 이상 계속 거주해야 하나, 수상부문 특성에 따라 남동구에서 2년 이상 활동한 실적이 있는 경우는 거주요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무방하다.
 후보자 추천 접수는 홈페이지 등에 비치된 추천서를 포함한 각종 양식과 공적 증빙자료를 기한 내 남동구청 총무과에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관할 동주민센터 또는 남동구 총무과(☎ 032-453-2182)로 하면 된다.
 장석현 구청장은 “개청 3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는 남동구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한해”라며 “구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구민을 발굴해 구민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주민 화합의 장이 될 구민상 시상에 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