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속초시의회 예결특위, 추경예산안 심의
상태바
속초시의회 예결특위, 추경예산안 심의
  • 속초/ 윤택훈기자
  • 승인 2018.03.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속초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강영희)는 최근 세무과, 관광과, 자치행정과, 주민생활지원실, 상수도사업소, 경제진흥과 6개 부서를 대상으로 2018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했다.
 이날 강영희 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해소, 서민생활 안정,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한 예산이 적정하게 편성됐는지 세밀하게 심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기 위원은 속초시 물부족 해결을 위해 쌍천취수장 차수벽 보 설치, 학사평취수장 집수정에 유입되는 물줄기길을 넓히는 방안, 학사평취수장 전배수지 자리를 침전지로 만들어 염소가스 전처리하는 방안 등을 검토할 것을 요청했다.
 박명수 위원은 주말 관광야시장 추진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과, 환경, 위생, 교통 분야 등 철저한 준비 및 먹거리단지 상인과의 상생에도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최종현 위원은 속초 관광객 1700만 시대를 맞아 속초 관광지중 관광객이 제일 많이 찾는 속초해수욕장 남측 공중화장실이 폐쇄돼 관광객들이 많은 불편을 겪고 있어 빠른 시일내에 정상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령근 위원은 수년째 자립형정보화마을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지만 운영실적이 미비함으로 효율성 극대방안 등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할 것을 집행부에 요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