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속초시 관광 웹드라마 제작, 홍보에 나선다
상태바
속초시 관광 웹드라마 제작, 홍보에 나선다
  • 속초/윤택훈기자
  • 승인 2018.04.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속초지역의 연극인들과 시민,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관광 웹 드라마가 제작돼 속초를 널리 알리게 된다.
 
8일 속초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연극계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지역의 소중한 문화자산인 연극인들과 함께 스마트 속초관광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드라마틱 마케팅의 일환으로 속초 사람이 속초에서 속초를 담아내는 재미에 감동을 더한 속초관광 웹 드라마인 속초감성 멜로 다로(다시 로망‘s)을 제작 방영한다.
 
시는 (사)한국연극협회 속초시지부와 함께 지난해부터 시나리오, 연출, 제작배경 헌팅 등 6개월여 준비기간을 걸치며 8일 최종 주요 출연진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주조연급 출연진 등 연극협회, 시청직원 등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9일 오후 3시 속초시청 대회의실(5층)에서 제작 발표회를 개최한다.
 
속초시 연극협회(회장:남상진)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시민들로 구성된 배우들이 대부분으로 2016년 제1회 대한민국연극제 단체상 금상, 무대예술상 수상, 제1회 대한민국 연극제 우수초청 공연으로 최다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다.
 
이번 웹 드라마는 속초시연극협회에서 그 동안 저력과 실력 있는 연극인들은 물론 일반시민, 공무원들이 함께 참여하며 유명 관광지는 물론 속초의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를 시즌 내내 속초의 사계를 다양한 색깔로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하는 웹드라마는 시즌1, 시즌2로 나누어 편성되며 8월까지 시즌1(5편)이 제작방영되며 12월까지 시즌 2(5편)가 제작방영된다.
 
주인공은 속초시연극협회 김강석 군이 남자주인공 고이상 役을, 박소연 양이 여자주인공 윤설아 役을 맞았으며, 조연 등 출연인물로는 연극협회 15명과, 일반시민 및 시청 직원 등이 감초역할을 담당하며 제작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제작된 웹드라마는 국내 주요포탈사이트는 물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무료 배포하며, 해외 홍보용도 준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