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선두 의령군수 예비후보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 경남 중심도시 육성”
상태바
이선두 의령군수 예비후보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 경남 중심도시 육성”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18.05.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두 경남 의령군수 예비후보(자유한국당·사진)가 지난 13일 의령읍 서동 개인택시 앞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지역구 엄용수 국회의원, 김채용 자유한국당 의령군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와 당원, 지지자, 친인척 등이 대거 참석해 후보자를 연호하며 선거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후보는 개소식 인사를 통해 “우리 의령은 그 옛날부터 이렇게 작고 힘없는 고장이 아니라 곽재우 장군부터 민초에 이르기까지 나라를 구하는데 앞장서서 몸을 던진 애국의 본 고장이었다”며 이번 선거의 슬로건을 ‘다시 의령의 청춘시대로!’ 내건 것은 시대를 선도하고 나라를 이끈 큰 인물의 고장답게 모두 힘을 합쳐 의령의 전성시대를 한번 열어보자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이를 위해 △희망이 넘치는 농업육성으로 농민이 더 잘사는 의령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으로 경남의 중심도시 육성 △어르신과 아이들, 엄마가 더 살기 좋은 복지 의령 △의병정신 살아있는 문화 관광명소 조성 △군민과의 소통으로 품격 있는 새 의령 △지역균형 개발로 골고루 잘사는 의령 등 6대 공약을 제시한 이 후보는 공약은 누구나 제시할 수 있고 얼마든지 만들어낼 수 있지만 공약을 실천할 수 있는 근본적인 힘은, 군민의 절대적인 성원과 단체장의 덕목에서 나오는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 후보는 “군수의 첫째 덕목은 정직과 청렴이며 군민의 절대적인 성원을 등에 업고 의령을 새롭게 바꿀 약속을 하나하나 이행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