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14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을 전국 64개 도시로 확대 출시한다.
지난해 11월 서울지역 편의점 2,700개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릴과 핏은 지난 3월 부산, 광주, 대전, 세종 등 대도시로 판매지역이 확대, 현재 전국 14개 도시의 판매점 11,638 곳에서 판매되고 있다.
판매지역 확대에도 전국 출시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높아지자 오는 23일부터 경남 창원과, 전북 전주 등 전국 50개 도시의 편의점 4,148 곳에서도 릴과 핏을 판매하기로 했다.
현재 제품이 유통중인 주요 대도시에서도 1,563곳의 판매처를 추가로 늘릴 예정이다.
KT&G 릴은 일체형 구조에다 연속흡연이 가능해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힘입어 출시 100여일 만에 20만대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 4월 12일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릴 샴페인골드 한정판 1만대 역시 출시 직후 완판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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