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산청군, 대구·경북지역서 관광홍보 마케팅
상태바
산청군, 대구·경북지역서 관광홍보 마케팅
  • 산청/ 박종봉기자
  • 승인 2018.07.16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경남관광진흥 프로모션 참가경호강 물페스티벌 계곡 등 홍보

경남 산청군이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대구·경북지역을 찾아 지리산 청정골 산청의 휴가명소 알리기에 나섰다.

군은 최근 대구에서 열린 서부경남관광진흥 공동프로모션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서부경남 11개 시·군 관계자 20여 명은 공동 홍보부스 설치, LED 홍보 동영상 상영, 관광홍보물 배포, 게릴라 이벤트 등을 실시해 서부경남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명품 여름 휴가지, 축제 등을 알리고 새로운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힘을 모았다.

산청군은 견지낚시, 은어낚시, 래프팅 대회, 워터파크 등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018 산청 경호강 물페스티벌(7월 21일~22일, 금서면 창주 경호강변 일원)’과 지리산 고산준봉 사이를 흘러 내려온 맑고 깨끗한 물이 지리산 자락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처럼 펼쳐지는 대원사 계곡과 중산리 계곡을 소개했다.

또 시원한 숲속 수영장과 한방 휴양림, 숲속 글램핑장, 건강 먹거리 음식점 등이 골고루 갖춰져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의보감촌 등 여름 휴가 최적지인 산청의 매력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경호강은 풍부한 수량과 다양한 토속어족 자원으로 해마다 전국의 많은 강태공들이 찾고 있으며,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짜릿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레저 스포츠인 래프팅의 최적지로 각광받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산청/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