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순천시 '청춘 DJ 치맥 파티' 드라마촬영장서 내일 개최
상태바
순천시 '청춘 DJ 치맥 파티' 드라마촬영장서 내일 개최
  • 호남취재본부/ 서길원기자
  • 승인 2018.08.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순천시는 오는 18일 순천드라마촬영장에서 ‘청춘 DJ 치맥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대가 설치된 주행사장에서는 마술, 저글링 및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교복 패션쇼, 고고댄스 경연대회, DJ와 함께 하는 고고댄스 파티 순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파티 당일에는 관람객들이 70년대 복고 메이크업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순양미용실이 개장하고 행사장 곳곳에 유령신부, 좀비 등을 분장한 호러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관람객의 땀을 서늘하게 식혀줄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 무료입장이며, 먹거리 부스에서 맥주를 천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순천드라마촬영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9월 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까지 연장운영하고 있으며, 오후 4부터 오후 5시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하고 있다.
 청춘페스티벌은 연2회로 여름과 겨울에 각각 개최되며, 젊은이들이 직접 기획하고 홍보하는 등 날로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
 금년 3기째 활동하고 있는 ‘청춘여행 길잡이’는 14명이 SNS홍보관광자원개발관광모니터 활동 등을 하며 순천이 내일러들의 성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관광진흥과(061-749-5791) 및 웰컴투 청춘역(061-746-138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