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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상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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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A, 상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8.10.11 17: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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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항만공사는 11일 공사 접견실에서 ‘2018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에는 총 39건의 개선사례가 접수돼 난이도 노력도 파급성 지속성을 내외부 평가단이 심사해 총 7건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는 것.
 이날 시상식에서는 유관기관 협업을 통해 최근 수입이 증가하고 있는 반려동물 사료 검역절차를 간소화해 인천항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농림축산검역본부 임일수 수의주사보가 최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최우수 사례로 선정된 임일수 주사보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불필요한 일 줄이기 검토’를 통해 애완동물 사료 검사 시 동일한 품목이지만, 포장단위의 중량이 달라 각각 검역하던 절차를 개선해 불필요한 검역시간을 단축했다.
 최우수사례 외에도 국제여객터미널의 임산부육아휴게실 개선, 소규모 계약 실적제한 및 최저가 낙찰제 폐지를 통한 창업기업,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한 사례 등이 선정돼 수상에 따른 상금이 차등 지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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