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건강 놀이터 홍천‘자라바위 오토캠핑장’5일 개장
상태바
건강 놀이터 홍천‘자라바위 오토캠핑장’5일 개장
  • 홍천/ 이승희기자
  • 승인 2019.01.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홍천군은 서면 반곡리 13-1번지 일대에 조성한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을 2019년 1월 5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은 사업비 31억원을 들여 21,500㎡규모에 오토캠핑 27면, 일반캠핑 26면의 총53면의 캠핑시설과 주차장, 샤워실,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다목적 캠핑장으로 조성됐다.


홍천강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바위가 거대한 자라등 형상을 하고 있어 명칭된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은 홍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수려한 경치를 감상할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주변의 팔봉산, 금학산, 대명비발디파크, 반곡강변휴양지 등 대표적인 관광지와 연계해 4계절 체류형 관광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힐링 명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은 연중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료는 당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기준으로 오토캠핑 사이트는 30,000원, 일반캠핑 사이트는 25,000원, 20명이상 단체와 장기체류자는 5,000원을 감액 받을 수 있다.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려면 홈페이지(http//leports.great.go.kr)에서 사전예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자라바위 오토캠핑장은 수도권과 접근성이 용이하고 산과 홍천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어 많은 관광객의 방문이 기대된다”며, “캠핑장 이용객의 편익증진, 안전한 캠핑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시설 개선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