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직원 채용
상태바
철원군,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직원 채용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1.1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지마을 지화자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 직원 공채”

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무국장 1명과 팀장 2명을 채용하며 1월16일부터~18일까지 3일간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화지마을 지화자 도시재생 뉴딜사업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에서 근무하게 되며,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수립 지원 등 철원군 도시재생 활성화를 추진한다.

사무국장은 관련분야 박사학위를 취득하거나 석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가 대상자 이다. 팀장은 관련부야 석사학위를 취득하거나 관련분야 학사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등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내용은 철원군 홈페이지 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분야는 도시 분야, 건축 및 조경, 경관 및 디자인, 문화, 경제, 사회적 경제, 복지, 거버넌스 등이다.

보수는 사무국장의 경우 지방공무원 6급 10호봉 상당, 팀장은 7급 7호봉 상당 기본급이 적용되며, 명절휴가비, 정액급식비, 출장여비, 연차수당, 시간외 근무수당 등을 별도로 지급된다.

채용일로부터 2020년 12월31일까지 근무실적에 따라 뉴딜사업 기간 내 202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 기타문의는 철원군 안전건설과 도시재생 T/F팀(033-450-5402)번으로 연락바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