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관악구, 전통시장에서 풍성한 설 명절 보내세요!
상태바
관악구, 전통시장에서 풍성한 설 명절 보내세요!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1.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악구, 1월 25일~2월 3일까지 설명절 맞이 6개 전통시장에서 이벤트 진행

- 명절 때 필요한 다양한 상품 최대 30%까지 할인, 고객경품행사 및 민속놀이 개최

 

 

<전국매일/서울> 백인숙 기자= 서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민족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전통시장에서‘2019년 설 명절 이벤트’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설 전날인 다음달 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각 시장별로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행사와 상품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전통시장으로는 ▲신원시장 ▲신사시장 ▲인헌시장 ▲조원동펭귄시장 ▲삼성동시장 ▲미성동도깨비시장 등 6곳이다.

 

전통시장에서는 한우, 생선, 한과류, 잡곡, 나물 등 제수용품과 명절에 필요한 농·수·축산물을 10%~30%까지 할인판매 한다.

 

또 시장별로 일정 금액이상 물품구매 시 쇼핑캐리어, 온누리 상품권 등의 경품도 제공해 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설 명절에는 온누리상품권 구매 할인율이 10%로 상향되며(1월 21일~31일) 월별 할인 구매한도액도 50만원(1월 21일~2월 20일)으로 증액돼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기대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우리 전통시장을 찾아와 다양한 놀이도 즐기고, 좋은 품질의 제수용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주민여러분과 시장상인들 모두 활력 있는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