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 연휴, 보령서 가족과 함께 하세요"
상태바
"설 연휴, 보령서 가족과 함께 하세요"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19.01.3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보령시가 내달 2일부터 시작될 설 연휴를 앞두고 스케이트와 눈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신선한 수산물 등 먹을거리를 앞세워 관광객 홍보에 나섰다.
 30일 시에 따르면 낭만의 겨울바다를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는 대천해수욕장 스케이트 테마파크장은 설 연휴 기간 쉬지 않고 운영한다.
 설 당일인 5일에는 오후 2시 3회차, 오후 4시 4회차 이용객 2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머드 3호 세트를 제공하고 보령 머드 머티와 머피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운영키로 했다.
 장비 대여료는 아이스링크 및 민속썰매장 2000원, 아이스튜브슬라이드는 3000원이며 운영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주말은 오후 7시 30분까지이다.
 보령무궁화수목원(성주면 성주리 251-8)의 겨울철 이용률을 높이고 상대적으로 비수기인 겨울철 관광객 유치를 통한 수목원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온 눈썰매장도 설 연휴 기간 설 당일인 내달 5일만 쉬고 정상 운영키로 했다.
 운영은 오전 10시부터 낮 12시,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고 튜브 눈썰매 대여료 2000원만 있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눈썰매장은 슬로프 72m, 폭 9m의 규모이다.
 해안선을 따라 대천항까지 왕복 2.3km 구간을 왕복하면서 백사장과 바다 풍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보령 스카이바이크도 추운 겨울철임에도 불구하고 이한치한을 즐기려고 하는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으며 내달 4일과 5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특히 대천해수욕장에서는 가장 인기가 많은 ‘조개구이’와 겨울 별미 ‘방어회’, 시원하고 얼큰한 ‘물잠뱅이탕’을, 오천항에서는 추울수록 더 맛있는 ‘간재미’와 ‘키조개’, 올해 새 단장한 천북 장은항에서는 ‘굴구이’와 ‘굴찜’등으로 식도락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