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규호 횡성군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행사 참가
상태바
한규호 횡성군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행사 참가
  • 횡성/ 안종률기자
  • 승인 2019.05.09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횡성/ 안종률기자 > 강원 횡성군 한규호 군수가 8일부터 1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IEVE) 행사에 참가해 SJ테크 신차 런칭행사, 테이프커팅식, 개막식 등에 참석하고 전시장을 관람하는 등 전기차 홍보에 나섰다.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서는 횡성군과 농어촌공사, 전기차 생산업체가 참가해 강원도·횡성군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는 한편 횡성군과 농어촌공사는 우천산업단지를 집중 홍보하고 전기차 생산업체인 디피코(대표 송신근)와 SJ테크(대표 유창근)는 전기차 전시, 홍보, 시승체험을 진행했다.
 SJ테크는 다목적전기차와 초소형전기승용차, 오토바이, 원격제어조정기를, ㈜디피코는 초소형전기화물차와 스쿠터 등을 출품했다.
 특히, 횡성 우천산업단지에 공장을 짓고 있는 SJ테크는 원격 조정 컨트롤러로 차량을 조작할 수 있는 신차 시연회도 가졌으며, 디피코는 지난달 30일 착수해 첫선을 보였던 초소형 전기자동차와 스쿠터를 선보였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강원형 상생일자리 산업의 중심축이 될 횡성 이모빌리티 산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군은 이번 행사 참가로 4차산업혁명시대를 맞아 전기차 산업의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미래산업으로 성장해 나갈 동력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횡성/ 안종률기자 iyahn@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