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사천/ 박종봉기자 >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은 케이블카 자연경관과 이색적인 풍경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일반부분 대상에는 경북 구미시 김학수씨의 작품 ‘사천바다케이블카의 풍경’이 선정됐고, 우수상에는 전남 광양시 김영미씨의 ‘삼천포대교를 내품안에’, 경남 진주시 한중기씨의 ‘야경’, 경남 창원시 이희순씨의 ‘삼천포항과 케이블카’ 3점과 가작 10점, 입선 28점이 뽑혔다.
드론부분 대상에는 경기도 화성시 하종규씨의 작품 ‘아름다운 사천바다’가 선정됐고, 우수상에는 경남 산청군 이지민씨의 ‘노을빛 케이블카’ 1점, 가작 4점, 입선 20점이 뽑혔다.
공단에서는 별도 시상식을 개최해 대상 현금 300만원과 케이블카 VIP 티켓 30매, 우수상 200만원과 티켓 20매, 가작 20만원과 티켓 10매, 입선 5만원과 티켓 5매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티켓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박태정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입상작품에 대해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홍보를 위해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천/ 박종봉기자 bjb@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