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재방문율 최다 '횡성한우체험관' 인기
상태바
재방문율 최다 '횡성한우체험관' 인기
  • 횡성/ 안종률기자
  • 승인 2019.07.11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횡성/ 안종률기자 > 강원 횡성의 횡성한우체험관이 방문객으로부터 횡성한우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각광 받으면서 재방문 하고 싶은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개관 후 6월말 운영성과를 분석한 결과 1만3180명이 방문하고, 2313명이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떡갈비버거,소시지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지난 6월부터 추가된 미니장구제작(3종), 장구편액자(4종)도 호응을 얻고 있다.
 상반기 한우요리체험객 중 377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횡성한우에 대한 생각은 만족 92%, 보통이하 8%이며, 체험비 가격 적정여부는 적정 71%, 저렴 15%, 비쌈 13%이다. 맛 평가는 맛있음 92%, 재방문의사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86%가 재방문을 희망했다.
 방문객은 강원권에서 40%, 그 외 지역 60%이며, 연령대로는 성인 81%, 청소년이하 19%가 다녀갔다.
 체험관 측은 시설 및 체험내용에 대해 만족하다는 평과 함께 다양한 메뉴 개발, 할인쿠폰 발급, 전문요원 배치 등 개선의견도 나와 횡성한우요리체험 신메뉴 개발 등 고객의 소리를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횡성한우체험관 홈페이지를 구축해 내달중 오픈할 계획이며, SNS 홍보 등 관람객 참여를 위한 홍보활동도 확대할 예정이다.
 횡성/ 안종률기자 iyahn@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