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성동구청 유도팀 개인전 은・동메달 획득
상태바
성동구청 유도팀 개인전 은・동메달 획득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8.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하계 전국실업 유도최강전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서울 성동구청 여자 유도팀이 ‘2019 하계 전국실업 유도최강자전’에서 개인전 은메달과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열린 2019 하계 전국실업 유도최강전에서 여자일반부 성동구청 유도부 소속 남아림(-70kg)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남아림 선수는 16강전에서 허벅다리 한판으로 메치며 8강전에 진출하고, 8강전에서는 상대방의 기권으로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준결승전에서는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결승전에서 되치기를 당해 한판 패로 아쉽게 은메달을 획득했다.

 


은메달을 획득한 남아림 선수는 “부상으로 인해 시합에 계속 출전하지 못하였는데 이번 시합을 복귀전으로 준비하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다음 시합때는 더 높은 정상에 서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무차별 5인조 단체전 경기에서는 성동구청 유도팀이 8강전에서 경남도청을 이기고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고창군청과의 시합에서 2대2 접전 끝에 1점을 내주어 동메달에 머물렀다.

 

성동구청 유도부 윤용발 감독은 “앞으로 다가올 전국체전을 대비하여 더욱더 열정을 갖고 선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각종 국내외 대회와 전국체전을 통해 성동구의 명예를 높일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