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1박2일 정선 기차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1박2일 정선 기차여행’ 상품 출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8.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 ‘꽃, 바람, 숲, 빛과 함께하는 1박2일 정선완전정복 기차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레일과 정선시티투어와 함께 마련한 이번 상품은 서울과 정선을 왕복하는 정선 아리랑 열차(A-Train), 하이원 리조트 시설과 객실, 정선 유명 관광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결합형 상품이다.

 첫날에는 청량리역, 원주역, 제천역을 지나는 정선 아리랑 열차와 셔틀버스를 타고 하이원 리조트에 도착한다.

넓은 전망창이 설치된 아리랑 열차는 기차행 내내 수려한 정선의 자연경관을 눈에 담아가기에 제격이다.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워터월드, 라이팅갤러리, 하늘길 카트투어 등 ‘꽃, 바람, 숲, 빛'을 테마로 한 즐길거리를 즐기며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숙소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 타워와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둘째 날에는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정선 유명 관광지 투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옛 장터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정선아리랑 시장, 해발 583m 절벽에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정선 스카이워크, 동양 최대 규모의 유석폭포가 있는 화암동굴 등 각자 취향에 맞는 행선지를 선택해 둘러보며 꽉 찬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