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최치효 의원, 지역 어린이공원 민원 현장활동 실시
상태바
강북구의회 최치효 의원, 지역 어린이공원 민원 현장활동 실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08.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서울 강북구의회(의장 이백균) 최치효(사진 왼쪽 2번째) 의원(번3동, 미아동, 송중동)이 28일 지역 운산어린이공원, 세일어린이공원, 한빛어린이공원 등을 살펴보고 시설개선을 위한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어린이공원 인근에 사는 주민들로부터 공원의자 추가설치 및 노후시설 등 공원관리에 대한 민원이 있어 현장을 확인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현장에는 구청 공원녹지과 담당팀장이 함께했다.

 

현장에서 최 의원은 공원에 나와 쉬고 있는 주민들로부터 공원이용에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의견 등을 수렴했다.

 

이날 방문한 운산어린이공원은 원형의자가 낮 동안 너무 뜨거워 앉아서 쉴 수가 없는 상황으로 이와 함께 공원 모래에 대해 한 주민은 “고양이 등 동물들의 배설물로 인해 어린이들이 모래에 들어가 놀 수 없는 형편”이라며  이에 대한 시정을 요청했다.

 

 

이날 추가로 최치효 의원이 공원 3곳을 둘러보며 처리한 민원사항으로는 ▲운산어린이공원은 부족한 의자를 추가로 2개 설치하고 화장실 소독을 실시키로 했으며 ▲세일어린이공원은 나무 병충해 소독작업 실시결과를 확인했다. 또 ▲한빛어린이공원은 노후화된 의자를 수리하고 화장실 문 보수를 실시키로 했다.

 

한편 최 의원은 구청 관계자에게 주민들이 공원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가 이뤄져야 함을 강조하고 이번 현장활동에서 해결하지 못한 운산어린이공원 민원사항은 조속히 처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장활동을 마친 최치효 의원은 “주민들의 요구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 요구사항을 경청하고 민원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구의원의 당연한 책임과 의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원을 챙기며 주민들이 생활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