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3 18:02 (일)
서울 동작구의회 제294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서울 동작구의회 제294회 임시회 폐회
  • 서울 인터넷뉴스
  • 승인 2019.09.0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인터넷뉴스>

서울시 동작구의회(의장 강한옥)는 5일 제29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해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폐회했다.

처리한 안건은 총 11건으로 행정재무위원회(위원장 전갑봉)에서는 ▲ 동작구 재향군인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지희 의원 대표발의)등 6건을,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신희근)에서는 ▲ 동작구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미연의원 대표발의)등 5건을 심의·의결했다.

특히, 동작구의회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 이틀간 현안관련 사업장을 현장 점검해 그 어느 때 보다 심도 있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먼저 행정재무위원회는 한누리 공영주차장 행복주택 복합화 사업 등과 관련하여 부지를 확인하였고, 충남 태안 동작휴양소를 방문해 안전성과 이용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주요시설을 점검한 후,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복지건설위원회는 사당3동 청소년독서실에 방문하여 이용에 불편한점 및 개선사항 등을 점검하고, 사당4동 도시재생지원센터를 찾아 현황 보고를 받은후 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 했다.

강한옥 의장은 “세심한 관심과 배려로 소외받고 외로운 이웃과 함께 정을 나누며 모두가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서정익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