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번 추석연휴엔 하이원리조트로 매직쇼·뮤지컬 등 보러 꼭 오세요”
상태바
“이번 추석연휴엔 하이원리조트로 매직쇼·뮤지컬 등 보러 꼭 오세요”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19.09.0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매직쇼, 뮤지컬, 불꽃쇼 등 리조트 곳곳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14일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가 열린다. 매직 콘서트에서 화려한 무대장치와 그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1일 2회(오후 4시 30분, 오후 7시 30분) 공연되며 티켓은 공연 전날인 13일(12~7시)부터 그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 티켓판매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료는 대인 1만5천원, 소인 1만원이다.

 카사시네마에서는 사방치기, 고무줄놀이 등 추억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다함께 다방구’가 연휴 기간 내 매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한다.

입장료는 1만2천원이며 인터파크 온라인 예매고객, 현장발권고객, 지역주민 등에게는 50% 인 혜택이 제공된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한지를 이용한 전통 제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함께 14일에는 윷놀이 대항전이 개최된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도 대왕 제기차기, 추억의 고무신 항아리 넣기, 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봐, 장원급제 퀴즈쇼 등의 미니게임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러시아, 스위스, 아프리카, 터키 등 세계 각국의 전통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세계음악여행’,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하이원 불꽃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연휴 기간 내내 지루할 틈이 없게 해준다.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