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나루에 빠지다’ 페스티벌 연다
상태바
광진구 ‘나루에 빠지다’ 페스티벌 연다
  • 이신우기자
  • 승인 2019.09.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29일 나루아트센터 광장 일대
<전국매일신문 이신우기자>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동안 가을밤을 추억으로 물들일 ‘나루에 빠지다’ 페스티벌을 나루아트센터 광장 일대에서 연다.

 


(재)광진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광진구가 후원하는 이 페스티벌은 지역예술가와 공연팀의 다양한 문화 공연과 콘텐츠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페스티벌 1일차인 27일에는 저녁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박학기, 신계행, 해바라기, 유리상자 등이 ‘추억에 빠지다’를 주제로 포크송 공연을 선보인다.

 

또 28일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광진구립예술단(광진구립청소년합창단·광진구립여성합창단·광진구립실버합창단)이 발달장애인 합창단 미라클보이스앙상블과 함께 ‘합창에 빠지다’ 공연을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저녁 6시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현숙, 조승구, 문희옥 등의 트로트 공연과 MB크루의 힙합 공연 등으로 구성된 ‘나루에 빠지다’시간으로 마지막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밖에도 능동로 일대에는 광진구 생활예술동아리 및 예술인이 함께하는 ‘버스킹’공연, 건대 프리마켓과 함께 지역예술가 작품 및 수공예품을 전시하는 ‘아트마켓’ 등 다양한 공연과 작품들로 가득 채워진다

.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구민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진문화재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마련해 광진구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