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연수구는, 제24회 구민상 수상자 선정
상태바
연수구는, 제24회 구민상 수상자 선정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19.09.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기자 > 인천시 연수구는 최근 제24회 연수구민상 수상자 11명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매년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구정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고 있는 모범구민을 발굴해 그 공적을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구민의 귀감으로 삼고자 연수구민상을 선정하고 있다.

 구는 제24회 연수구민상 수상자 선정을 위해 지난달 1일부터 30일까지 주민홍보를 실시하고, 지역주민과 각급기관 및 단체장의 추천을 받아 실무부서 현지실사와 구민상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확정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사회공익상 새마을분야’에 한선옥(64·여·동춘3동) ▲‘사회공익상 봉사분야’에 송복순(63·여·연수2동) ▲‘사회공익상 공익분야’에 조향미(54·여·송도3동) ▲‘효행상’에 이영신(48·여·선학동) ▲‘문화예술상’에 송준일(61·연수구예술인연합회 미술협회 이사) ▲‘교육공로상’에 김영주(59·여·인천여자중학교 교장) ▲‘체육공로상’에 김정한(82·연수구 게이트볼협회 회장) ▲‘대민봉사상’에 김은수(58·연수경찰서 연수지구대) ▲‘산업증진상’에 최희영(46·㈜씨앤제이 대표이사) ▲‘기타특별분야상’에 김성태(46·연수구목공봉사 동아리 아트트리 회장)과 강수정(53·여·민원안내봉사단)이 선정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구민상 수상자들에게는 내달 11일 제24회 구민의 날 기념식에서 부문별로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천/ 맹창수기자 mchs@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