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KT&G,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9.09.2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KT&G가 오는 10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올해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야외 공연장에선 크러쉬, 카더가든, 잔나비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실내 공연장에서는 신진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인 KT&G 상상마당 밴드 디스커버리를 통해 발굴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또한 서울시립대 청년작가들과 협업해 야외 조각전을 선보이는 공간도 마련된다.

상상실현페스티벌의 1차 티켓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된 바 있다. 지난 2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판매가 시작된다. 티켓 가격은 3만 원이다. KT&G 상상마당 춘천의 카카오 플러스친구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정은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