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양천구, 10월 5일 오전 11시 파리공원에서 ‘마을공동체 한마당’ 축제 열어
상태바
양천구, 10월 5일 오전 11시 파리공원에서 ‘마을공동체 한마당’ 축제 열어
  • 박창복기자
  • 승인 2019.10.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10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파리공원(목동동로 363)에서 ‘2019 마을공동체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마을공동체 한마당’은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마을 문화축제다. 올 한 해 동안 마을공동체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을 홍보하면서 마을 사업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크게 문화공연, 체험, 전시로 나뉘어 진행된다. 마을사업지기의 축하공연, 생활예술 동아리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에너지 놀이터, 다육이 심기, 아크릴 액자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마련돼 있다. 그 외에도 골목의 이야기를 담은 ‘마을사진전’과 ‘포토존’, ‘먹거리 장터’까지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양천구 관계자는 “이번 마을공동체 한마당 축제를 통해 마을사업지기들의 연계망이 보다 촘촘해져 지역공동체를 복원하고 이웃과도 화합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양천구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민협치과(☎02-2620-3100)로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