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복지재단, 市-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서산시복지재단, 市-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 서산/ 한상규기자
  • 승인 2019.11.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서산/ 한상규기자 > (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으로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최근 충남 서산시청 상황실에서 서산시, 서산상공회의소(회장 조경상)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 서산시복지재단 임태성 이사장, 서산상공회의소 조경상 회장 등 관계자 11명이 참석해 협약서 서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건전한 기부문화 정착으로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최근 충남 서산시청 상황실에서 서산시, 서산상공회의소(회장 조경상)와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약으로 ▲시는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과 홍보 ▲복지재단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노력 ▲상공회의소는 기업과 상공인들이 나눔 문화에 자발적 동참해 기금모금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협조 하는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임태성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민간자원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면서 취약계층을 위한 폭 넓은 복지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2011년에 설립되어 4개 수탁시설(서산문화복지센터 등)을 위·수탁 관리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희망나눔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누구나 일시후원 등 기부를 희망할 경우 재단 홈페이지(seosanwf.or.kr)와 전화(041-660-0255)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서산/ 한상규기자 hansg@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