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북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어르신 355가구에 ‘따뜻한 보훈 사랑의 김장김치' 1775kg 전달
상태바
서울북부보훈지청, 국가유공자어르신 355가구에 ‘따뜻한 보훈 사랑의 김장김치' 1775kg 전달
  • 백인숙기자
  • 승인 2019.11.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서울북부보훈지청(지청장 김상출)은 동절기를 맞아 26일 노인성질환 등으로 김장김치 등 밑반찬 만들기가 힘겨운 재가서비스대상 국가유공자 355가구에 김장김치 5kg씩 1775kg을 지원하는 ‘따뜻한 보훈,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시중에서 구매할 수 없는 원가에 4년째 김장김치를 공급해주는 백석부추영농조합법인(양주골 김치대표 황희원)의 협조로 성사됐으며 국산배추로 건강과 맛, 위생을 모두 충족하는 사랑의 김장김치는 서울북부보훈지청 보훈섬김이와 보비스요원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됐다.

 

 

김장김치를 지원받은 어르신들은 “금년에는 배추 작황이 좋지 않아 배추값도 비싸다는데 보훈청에서 이렇게 입에 딱 맞는 맛좋은 김치를 보내줘 고맙고 정말 든든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김상출 지청장은 이른 시간부터 수고를 아끼지 않고 김장을 배달해 준 보훈섬김이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서울북부보훈지청에서는 국가유공자의 명예로운 삶과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따뜻한 보훈복지가 실현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