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시공사, 고양사업 관계자 청렴·상생협력 간담회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고양사업 관계자 청렴·상생협력 간담회
  • 한영민기자
  • 승인 2019.11.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대 비위 예방 교육 등을 통한 청렴문화 정착 공감대 형성

고양사업을 이끌어가는 관계자들이 4대 비위 발생을 예방하고 서로 상생하기 위하여 한자리에 모였다.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고양사업단에서 고양관광문화단지, 방송영상밸리 등 용역사 및 시공사를 비롯한 공사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및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자칫 들뜬 분위기 속에서 4대 비위(금품수수, 성폭력, 성적조작, 학교폭력)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청렴교육과 관계자 간 소통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는 ▲공공분야 갑질 예방 교육 ▲비위행위 신고제도 소개 ▲청렴홍보물 배포 ▲사업현안 토의 및 협조사항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회사 직원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업무에 큰 시너지를 얻었으며, 현안사항 해소에 적극 활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공사 관계자는 “청렴은 기본으로 갖추어야 하는 소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용역사 및 시공사와 소통해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겠다. 현안 해결을 위해 관계사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차별화된 방송 컨텐츠로 일자리 창출 및 경쟁력 있는 미래형 방송시설 개발을 위해 경기도 고양시 장항동 일원 702천㎡에 방송국 및 업무시설 등을 조성하는 고양방송영상밸리 도시개발사업을 2023년 12월 준공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han_Y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