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병렬 정선부군수 "지역발전 과제 해결해 나갈 것"
상태바
김병렬 정선부군수 "지역발전 과제 해결해 나갈 것"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0.01.0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역점.현안 사업 성공적 추진"

제25대 김병렬(56·사진) 정선군 부군수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0여 공직자가 참여한 가운데 취임했다.
 
김 부군수는 “풍부한 경륜과 탁월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역동적으로 정선군정을 이끌어 가고 계시는 최승준 군수님과 발 맞춰 민선 7기 군정목표인 '행복한 정선' 실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강원도에서 근무하면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어려움이 있으면 동료 직원 또는 군민들과 머리를 맞대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과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 부군수는 “공직자들과는 격의 없는 대화와 소통으로 조직의 결속을 다지고, 군민의 뜻과 생각이 어디에 있는지 잘 헤아리면서 각종 역점사업과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군수는 원주 출신으로 원주고와 방송통신대,상지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1992년 지방행정주사보(7급)로 공직을 시작해 대체산업유치담당, 연환경연구사업소(운영담당), 환경정책과, 문화예술과 향토문화담당, 여성청소년가족과, 2018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위원회(계약관리팀장) 파견, 공무원노사담당, 공공의료과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친 김 부군수는 해박한 지식과 온화한 성격을 겸비한 전문 행정가로 평가받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