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민선7기 공약 추진동력 확보 머리 맞대
상태바
진도군, 민선7기 공약 추진동력 확보 머리 맞대
  • 진도/ 이승현기자
  • 승인 2020.02.1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전남 진도군이 최근 이동진 군수(사진 가운데) 등이 참석,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전남 진도군이 최근 이동진 군수(사진 가운데) 등이 참석,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전남 진도군은 최근 ‘희망찬 군민 번영하는 진도 실현’을 위한 민선 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군정 핵심과제인 ▲일자리·청년·인구 늘리기 정책 ▲농수산 분야의 예산 40% 편성 ▲관광 해안도로 조성 ▲도시재생 뉴딜사업 ▲섬 지역 정주 환경 개선 ▲로컬푸드 직매장 건립 ▲어업용 기자재 공동보관 및 작업 공간 지원 사업 등 5대 분야 12개 중점 과제와 87개 실천 과제의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추진상황 점검결과 총84건이 정상추진 중이며, 종결이 3건 등으로 확인 됐다. 또 각종 사업 완료 시기 단축 방안과 2021년 국·도비 예산확보를 위한 세부전략과 추진방안도 함께 논의했다.

현재 군은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 ▲잘사는 진도 ▲지속가능한 진도 ▲품격 있고 활력 있는 진도 ▲아름답고 살기 좋은 진도 등 5개 분야로 공약사항을 구분 점검·실천하고 있다.

이동진 군수는 “앞으로 각종 사업의 내실 있는 추진과 선도적인 군정 운영으로 군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철저히 실천해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진도/ 이승현기자
soungh-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