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 구로구, 파워블로거 통해 중소기업 제품 판로개척 돕는다!
상태바
서울 구로구, 파워블로거 통해 중소기업 제품 판로개척 돕는다!
  • 서정익기자
  • 승인 2015.10.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구청강당에서 (사)벤처기업협회와 함께 블로거 초청 품평회 진행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사)벤처기업협회와 함께 관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한 파워블로거 초청 품평회를 개최한다.

 

구는 “우수기술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을 돕기 위해 파워블로거가 제품을 체험해보고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는 품평회를 마련한다”고 1일 밝혔다.

 

22일 구청강당에서 진행되는 품평회에는 영향력 있는 파워블로거들이 초청돼 소비자의 입장에서 출품 제품을 꼼꼼히 살핀 뒤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널리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된다.

 

구는 이번 품평회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7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신제품을 개발해 보유하고 있는 관내 중소, 벤처기업 10개사다.단 온라인 콘텐츠나 서비스 업종은 제외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회사, 제품소개서, 사업자등록증명서 등의 구비서류를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구는 제품의 적합성, 시장성, 독창성 등을 심사한 뒤 참가 업체를 선발한다. 

 

구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지원을 펼쳐나가겠다. 이번 품평회에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