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속초시, 서울도심 곳곳서 관광홍보 활동 전개
상태바
속초시, 서울도심 곳곳서 관광홍보 활동 전개
  •  속초/ 윤택훈기자
  • 승인 2015.10.14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속초시가 본격적인 가을 단풍철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장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13일 시에 따르면 공무원, 재경속초시민회, 속초관광수산시장상인회 등 30여 명으로 관광홍보팀을 구성해 14일 서울 중구 및 청계천로 일원에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2일 부터 25일까지 열리는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강원 우수상품전과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서울 도심에서 관광객을 직접 찾아나서는 홍보마케팅과 속초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에게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또한 설악산, 속초해변, 항포구, 맛집, 산악박물관 등을 홍보하고 속초관광수산시장상인회 주관으로 오징어시식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지난해에도 총 5회, 공무원, 재경속초시민회, 속초사회단체(속초서포터즈 등)과 함께 현장홍보 활동을 벌여 관광객 유치에 큰 성과를 거둔바 있다.
 올해도 시립풍물단, 재경속초시민회, 속초 사회단체(속초JC 등), 공무원 등 총 3회 79명이 참가해 현장 홍보활동을 벌인바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 “단풍관광객들이 도심으로 유입되어 지역경기에 보탬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계절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