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분당차병원, 2015 CHA소화기 국제심포지움 개최
상태바
분당차병원, 2015 CHA소화기 국제심포지움 개최
  • 김순남기자
  • 승인 2015.10.1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의과대 분당차병원(원장 지훈상)은 2015 CHA소화기 국제심포지움 및 개원의 연수강좌를 오는 17~18일 양일간 판교에 위치한 차바이오컴플렉스 국제회의실과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첫째 날인 17일에는 ‘소화기질환의 최신지견 및 치료’를 주제로 국제심포지움이 열린다.

이날 국내외 연자들을 초청, ▲소화기질환의 최신연구동향 ▲특별강연(최신 내시경치료, 최소침습 위절제술, 공초점현미경내시경) ▲소화관운동질환의 최신지견 ▲염증성장질환의 최신지견의 순서로 다양한 소화기질환의 치료 및 임상에 대한 발표 및 논의가 이뤄지며, 향후 소화기질환의 연구 및 발전방향을 모색키로 했다.

둘째 날인 18일에는 개원의를 대상으로 ‘2015 분당차병원 소화기센터 초음파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개원가를 위한 초음파진단 및 활용에 대해 집중 조명하며, 특히 개원가에서 흔히 접하는 여러 소화기질환별로 올바른 초음파의 적용법에 대해 발표하고 실습을 통해 개원의들의 실제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심포지움 관련, 자세한 프로그램은 분당차병원 홈페이지(http://bundang.cham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분당차병원 소화기내과((031)780-564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